WEB 솔루션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하나의 통일된 프로세스를 가지고 초기전략수립, 웹개발 및 시스템구현을 포함한 온라인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구현하기 위한 모든것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년간 다양한 구축경험을 바탕으로 e-Commerce에서 각종 웹 어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각 기업이 원하는 e-Business업무환경의 빠르고 강력한 구축을 위해 다양한 시스템과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CMS - 콘텐츠 관리시스템

image-1
  • 콘텐츠 관리와 운영지원관리시스템, 물류통계관리시스템의 구축을 위해 에디넷컨소시엄은 CMS (Contents Management System)를 Framework로 제안하고자 합니다. 현재 CMS를 이용하여 부산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 부산지방해양항만청, 여수지방해양항만청, 울산지방해양항만청, 한국컨테이너부두공단, 국립수산과학원의 홈페이지 및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현재 운영 중입니다. 또한, 홈페이지 및 민원처리 시스템, 기타 업무 시스템의 구축을 통하여 개발, 운영, 유지보수를 수행함에 있어 개발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개발 표준모델 수립 및 유지보수 업무를 최적화하여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을 입증 하였습니다. CMS는 사이트 관리, 웹콘텐츠 관리, 코드 관리, 권한 관리, 담당자 관리 등의 다양한 컴포넌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WAS (JEUS, WEB Logic, Tomcat, Regine 등) 환경과의 검증을 통해 안정적이고 플랫폼에 독립적인 정보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CMS개요

iSurveyPRO - 온라인 설문조사 시스템

image-1
  • 설문조사전문가와 마케터들을 위한 고급 치서치 기능과 일반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전문가용 고급 e리서치 제품입니다.

    인터넷 시대에 맞게 개발된 혁신적인 설문조사 시스템으로 쉬운 인터페이스의 설문저작 도구와 대량메일엔진, 그리고 다양한 설문분성이 조화된 신개념의 설문조사 시스템입니다.

KMS - 지식관리시스템

image-1
  • edinet KMS는 개인 및 조직이 보유한 지식 및 노하우를 해당 컨텐츠 카테고리에 맞게 등록해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문서와 소스의 정보를 통합검색이 가능하며 또한 부서별 스케쥴 관리 업무보고, 유지보수, 소스관리, 프로젝트 관리를 할 수 있는 지식관리 시스템 입니다.

    KMS 제품개요

맨위로